국산차에도 투싼 하이브리드, 쏘렌토 하이브리드 등 라인업을 확장시키며 세계적인 친환경 트렌드를 따르고 있는데요. 2021년 코나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자인 코나 하이브리드 외관은 코나 일반 모델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더 뉴 코나 하이브리드는 이전 모델의 디자인에 센슈어스 스포티니스를 바탕으로 역동적인 실루엣으로 차의 볼륨감을 살리고 더 넓어진 스탠스와 안정적인 범퍼 디자인 으로 단단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라디에이터 그릴과 보닛 사이 예리한 모서리로 날렵해진 인상이 더해져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전달합니다.
다소 파격적인 모습의 전면부는 더 날렵해진 헤드램프를 통해 세련미를 더했고 브랜드 엠블럼 위치가 라디에이터 그릴에 있던 것이 보닛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18인치 알로이 휠이 장착되었고 LED 리어 콤비램프까지 더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2021 더 뉴 코나 하이브리드 실내
2021 더 뉴 코나 하이브리드의 실내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실내는 기존 디자인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수평적 구조가 강조되도록 센터패시아의 디테일을 다듬어 시각적으로 넓고 편안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으며, 더 넓어진 10.25인치 클러스터와 내비게이션, 새롭게 적용된 실내 무드등으로 고급감을 선사합니다.
2021 코나 하이브리드는 이전 모델 대비 길이는 40mm 길어졌고, 2열 공간은 13mm 늘어나 2열이 전보다 더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겠네요.
2021 코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가솔린 1.6 하이브리드 엔진과 32kW 출력의 전기모터가 결합되고 6단 DCT 자동 변속기가 적용돼 최고출력 141마력, 최대토크 27.0 kg·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 엔진 최고출력 105마력
- 엔진 최대토크 15.0 kgf·m
- 모터 최고출력 32 kW
- 모터 최대토크 170 Nm
첨단 인포테인먼트의 하이브리드 전용 컨텐츠와 편의 사양들이 코나 하이브리드만의 유니크한 공간과 주행감성을 완성합니다.
연비 세금
코나 하이브리드의 핵심은 바로 경제적인 연비라고 할 수 있는데요. 1.6리터 가솔린 하이브리드 엔진과 전기 모터의 조화로 복합연비 19.3km/L를 기록합니다. 그리고 자동차세도 1년 기준 약 29만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게다가 10년/20만km의 여유있는 보증기간과 친환경 차량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유지비 부담은 거의 없는 편입니다.
가격
코나 하이브리드의 등급은 스마트-모던-인스퍼레이션 세가지 입니다. 2021 코나 하이브리드의 판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마트 : 2365만 원
2. 모던 : 2569만 원
3. 인스퍼레이션 : 2981만 원
읽으면 도움되는 정보
금융소비자 보호법 개정판 주요내용
지난 주, 금융소비자 권리 강화를 위한 '금융소비자 보호법'이 첫 시행됐는데요. 금융소비자 보호법이 3월 25일 개정판 주요내용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법은 소비자의 권
vaccine.infomic.site
주정차 금지구역 과태료, 주차 정차 구분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차와 정차를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꽤나 있을거 같은데 정확한 기준과 위반했을 경우 부과되는 과태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
ipo.infomic.site
회전교차로 올바른 주행방법
회전교차로가 적용된 도로를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제대로된 홍보, 교육이 없어서 인지 아직 올바른 회전교차로 통행방법에 대해 모르는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그래서 회전교차로 올바른 주
dinosuar.tistory.com
운전자들이 헷갈리기 쉬운 도로 표지판
운전을 하다보면 수많은 도로 표지판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도로 표지판은 운전자에게 정말 많은 정보를 전달해주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모른다면 오히려 사고가 발생
dinosuar.tistory.com
타이어 위치교환 주기, 타이어 4개 오래 타는 방법
타이어는 일반적으로 4개가 균일하게 닳는 것이 아니라서 구동방식에 따라 2개가 먼저 닳아도 나머지 2개는 아직 사용 가능한 상태가 되는데요. 하지만 타이어 4개를 균등하게 오래 타는 방법이
infomic.sit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