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출시가 예정되면서 페이스리프트 위장막 차량이 속속 포착되고 있는데요.
처음 출시될때 부터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가 높았던 모델로 이번 부분변경 소식으로 더욱더 관심이 더 높은 것 같은데요.
외관의 디자인 변화보다는 내부 편의사양이 조금 변화되는 수준에 그치지 않을까 생각되는 돌아다니는 이미지를 보면 헤드램프 부분이 변경되면서 그랜드마스터 컨셉트카였던 HDC-2디자인과 비슷해보입니다.
전면에는 헤드램프 쪽으로 확장된 새로운 그릴이 눈에 뜁니다. 보자말자 최근에 출시 된 신형 투싼의 디자인과 동일한 패턴의 디자인이 적용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그릴은 투싼에서 영감을 받은 것처럼 보이지만 헤드램프 클러스터는 기존 팰리세이드와 매우 흡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는 아직 팰리세이드 페스트리프트 출시 일정을 공개하지 않았는데 하지만 얼마전에 현대자동차에서 발표한 출시 계획을 보면 2022년에 출시 계획을 가지고 있어요. 아직 개발 초기단계이므로 정확한 시기는 조금더 지켜봐야할듯 합니다.
한편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부분이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출시 여부인데요. 기대와는 다르게 이번 현대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에서는 큰 변화를 주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플랫폼 변경이 없을 것이라고 하며, 엔진도 2.2리터 디젤이 주력이라는 점은 변경 전과 같습니다. 다만, 기존의 3.8엔진이 삭제되며 카니발에 적용되었던 3.5리터 엔진이 새롭게 적용된다는 것이 다른 점입니다.
특히 중형 SUV 쏘렌토와 산타페 하이브리드도 출시가 되었는데, 팰리세이드 하이브리드를 기대하고 있겠지만 출시가 되려면 여러 조건을 만족해야되기 때문에 아직은 시기상조로 보는 이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댓글